송혜교 고소 내막, 송중기 이혼 후폭풍 왜?
송혜교 고소 내막, 송중기 이혼 후폭풍 왜?
  • 은지희 기자
  • 승인 2019.07.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과 관련해 악플, 루머 등을 양산하는 누리꾼들을 고소하고 나섰다. ⓒ UAA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과 관련해 악플, 루머 등을 양산하는 누리꾼들을 고소하고 나섰다. ⓒ UAA

 

[이뉴스데일리 은지희 기자]

파경으로 충격을 준 송혜교와 송중기. 열애설부터 파경까지,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든 장본인들이 결국 헤어짐을 선택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열애설이 터졌지만 끝내 절대 아니라며 부인했다.

그리고 끝내 부인했던 두 사람은 결혼을 올릴 예정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공식석상에서도 함께 참석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끼고 있지 않은 모습에 불화설이 제기됐다. 끝내 두 사람은 이혼에 합의했다.

그러나 이혼을 둘러싸고 이혼이유에 대해 공개되지 않자 많은 루머가 양산되고 있는 분위기다. 이에 송혜교 측은 강경대응을 시사하며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안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송중기도 새 영화 '승리호'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UAA 입니다.

배우 송혜교씨 소속사 UAA는 2019년 7월 25일 분당경찰서에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및 모욕에 대한 내용으로 혐의점이 분명히 드러난 다수를 상대로 한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UAA는 배우 송혜교씨와 관련해 악질적인 행위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에 찬 노골적 비방과 욕설 등에 대한 증거수집이 완료된 다수의 유포자들을 1차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당사는 나머지 커뮤니티나 댓글, 유투버 등에 대해서도 증거자료가 확보되는 대로 그 전원에 대하여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UAA는 이번 고소건과 관련해서 지난 6월28일 김앤장 법률사무소를 법적 대리인으로 선임했으며, 법적 대응을 준비해왔습니다.

아울러 고소장 접수와 관련, 당사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해 나갈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이번 조치에 이어 2차로 진행 중인 법적 대응에 있어서도 당사는 합의 없이 진행해 나갈 것임을 거듭 밝힙니다.

배우 송혜교씨와 관련해 전혀 근거 없는 허위의 글이나 악의로 가득찬 욕설, 그리고 차마 상상하기 어렵고 있을 수도 없는 일들을 날조하고 퍼트리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고, 이는 분명 사회적 용인 수준을 넘었을 뿐 아니라 당사자에게 견딜 수 없는 고통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향후, 익명성을 악용하여 무분별하게 루머를 양산하고 이를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방침이며 이를 통해서 더 이상 글로써 사람에게 상처 주고 고통을 안기는 행위가 자제되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