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p Review] 태국 방콕 여행 '호캉스' 만끽하려면 호텔 선정이 중요
[e-Trip Review] 태국 방콕 여행 '호캉스' 만끽하려면 호텔 선정이 중요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소피텔 소, 포시즌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등 다채로운 호텔 자리해

[이뉴스데일리 김유진 기자] 태국 방콕은 전 세계에서 오는 배낭 여행객들의 성지이자 럭셔리 휴양과 비즈니스 여행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다.

일 년 내내 따뜻한 날씨로 언제나 썬탠과 수영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쇼핑몰이 자리하고 있는 방콕은 우리나라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여행지다.

ⓒ 김유진
ⓒ 김유진

 


때문에 방콕은 현재까지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가 꾸준하게 들어오고 있는 곳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 호텔에 머물 수 있어 방콕에서의 숙박은 참 즐겁다.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호텔 구석구석에서 느낄 수 있는 '소피텔 소 방콕'은 물, 지구, 나무, 금속, 불 등 5가지 테마로 객실을 꾸며 취향에 맞는 룸을 골라볼 수 있다.

ⓒ 김유진
ⓒ 김유진


또한 룸피니 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뷰로 도시적인 인테리어와 친환경적인 뷰가 조화를 이뤄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객실마다 애플 맥 미니 미디어 탑재와 스위트 룸에서는 아이패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방콕의 소피텔 소은 현지에서도 핫한 루프탑 바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파크 소사이어티 앤 하이 소, 오픈 키친으로 디자인된 레스토랑 레드 오븐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가벼운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클럽은 수영을 하다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도 있을 뿐 아니라 수영장 너머로 보이는 룸피니 공원 뷰는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피텔 소 스파인 소 스파는 태국 전통과 신화의 숲을 소재로 한 프랑스의 화장술이 결합돼 수준 높은 스파를 받아볼 수 있다. 리빙룸과 트리트룸이 분리돼 있어 좀 더 편안한 스파를 만끽할 수 있다.

1층에 자리한 초콜릿 바인 초코랩은 독특한 디자인의 초콜렛 케익과 초콜릿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기념품으로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다.

ⓒ 김유진
ⓒ 김유진

 

또 우리나라에서 '냉정과 열정사이' 작가로 유명한 츠지 히토나리의 원작이 영화화된 '사요나라 이츠카'의 배경지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방콕도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호텔이다. 

태국 전통양식의 분위기와 남국 특유의 화려한 색으로 이뤄진 꽃들로 장신된 로비를 비롯해 열대 숲속 풀장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풀장 등으로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한번쯤 꼭 머물고 싶어한다.

ⓒ 김유진
ⓒ 김유진

 

특히 짜오프라야 강을 바라보면서 조식을 비롯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하루 종일 붐빌 정도로 인기가 좋다. 또 객실 내에서도 짜오프라야 강을 조망할 수 있어 방콕에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 김유진
ⓒ 김유진


모던한 분위기에 태국 전통 양식이 더해진 인테리어에 여행객을 배려하는 세심한 서비스까지 만다린오리엔탈 방콕에서 머무는 특별함을 느끼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호텔 포시즌 방콕으로 더 잘 알려진 아난타라 시암 방콕은 방콕의 쇼핑과 관광 중심지인 시암에 위치해 있으며 섬세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방콕 최고의 호텔 중 하나다.


특히 로비에 들어서자 마자 볼 수 있는 전통 태국 양식과 핸드 페이팅 실크 천장 및 정교한 예술품이 어우러져 눈부터 즐겁게 해준다.

또 25m 길이의 야외 수영장과 선 데크는 우거진 열대 정원과 연못에 둘러싸여 도심 속에서의 휴양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