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8 15:36 (금)
[e여행지 어때?-SNS 추천] 시애틀의 매력을 한 눈에!
[e여행지 어때?-SNS 추천] 시애틀의 매력을 한 눈에!
  • 윤설리 기자
  • 승인 2019.08.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애틀 대표 루프탑 소개
축제부터 추천지까지

[이뉴스데일리 윤설리 기자]

여전히 '시애틀'을 떠올리며 '꼭 한 번 가고 싶은 여행지'로 꼽힌다.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역시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도 최고의 로맨스로 꼽히고 있다. 문화와 예술의 도시, 야경이 멋진 그 곳. 시원한 루프탑에서 그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만끽한다면 최고의 힐링지가 아닐까. 

# 시애틀 대표 루프탑 top3

- 맥시밀리안(Maximilien)

ⓒ 사진제공 맥시밀리안_시애틀관광청 서울사무소
ⓒ 사진제공 맥시밀리안_시애틀관광청 한국사무소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근처, 다운타운 시애틀 중심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맨틱함의 끝판왕 맥시밀리안! 클래식한 프렌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맥시밀리안 옥상에는 퓨젓만, 엘리엇 베이, 웨스트 시애틀과 올림픽 산맥이 한눈에 내다보이는 루프탑이 마련돼 있다.

맥시밀리안에서만 볼 수 있는 투명 이글루는 오는 10월에 다시 설치된다. 시애틀에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투명 이글루 안에서 특별한 뷰와 칵테일을 즐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

- 마운티니어링 클럽(Mountaineering Club)

@ Elizabeth Podlesnik via Visit Seattle_시애틀관광청 한국사무소
@ Elizabeth Podlesnik via Visit Seattle_시애틀관광청 한국사무소

 

이 ‘갬성’ 무엇? 유니버시티 디스트릭에 위치한 #갬성충만 그래주에이트 시애틀 (Graduate Seattle) 호텔 16층의 루프탑 바, “마운티니어링 클럽”. 이 곳에서는 저 멀리 스페이스 니들과 시애틀 다운타운이 한눈에 보여 한 주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싹 풀린다.

대표메뉴인 마운틴 클럽 보일(해산물 요리)과 루프탑 스모어(구운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추천한다.

- 테라 플라타(Terra Plata)

“땅에서 접시로(Earth to Plate)”라는 뜻의 테라 플라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애틀 인근의 농장에서 나는 유기농 식자재를 모든 음식에 선보이며, 이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난 셰프- 타마라 머피가 운영 중이다.

하우스 상그리아 와인을 곁들인 시즈널 플레이트를 루프탑에서 먹는 맛이란! 정원에 둘러싸인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시애틀 여름을 즐겨보는 것도 강추.

# about 'Seattle'

시애틀 여행의 대표적인 여행지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스페이스 니들', '파이어니어 스퀘어 파크', '레이니어산 국립공원' 등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시애틀의 대표 재래시장으로, 이른 바 '플라잉 피시(Flying Fish)'가 유명하다. '스페이스 니들'은 높이 184m로 시애틀을 상징하는 곳으로, 야외전망대가 압권이다. '파이어니어 스퀘어 파크'는 시애틀의 모습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옛 모습과 현재를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여행 공간이다. 

'레이니어산 국립공원'은 맑은 날씨에 시애틀 시내에서도 만년설에 덮인 산을 볼 수 있어 최고의 매력을 자랑한다. 계절마다 피는 꽃과 단풍이 절경이 이루는 곳이기도 하다. 이밖에도 발라드 록스, 워싱턴 대학교 캠퍼스 등 '잠 못 이룰' 아름다운 곳이 곳곳에 펼쳐져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 시애틀관광청 한국사무소
ⓒ 시애틀관광청 한국사무소

# Travel Tip

- 레이크 유니언 우든 보트 페스티벌 (Lake Union Wooden Boat Festival)

전통 목조 보트의 역사와 문화를 기념하는 축제인 ‘레이크 유니언 우든 보트 페스티벌’이 오는 9월 28일 & 29일 양 일 간 시애틀의 우든 보트 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43회째를 맞는 본 축제에서는 클래식 세일 보트 & 모터보트 타기, 역사적 함대에서 레이크 유니언 투어하기 등의 다양한 무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교육적인 전시, 비어 가든 및 라이브 뮤직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계획해보길.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