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02:00 (일)
세부 퍼시픽, 1일 출발 특가 출시
세부 퍼시픽, 1일 출발 특가 출시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9.10.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데일리 김유정 기자] 필리핀 최대 항공사,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이 즉시 출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행객들은 세부 퍼시픽이 선보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1일부터 8일까지 특가운임으로 인천출발 직항 노선(마닐라, 세부, 칼리보(보라카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특가 프로모션은 2019년 10월 15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해, 당장 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다.

특가 운임은 세부 퍼시픽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365일 화창한 날씨와 아름다운 백사장으로 유명한 필리핀은, 한국의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필리핀만의 독특한 크리스마스 문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가족 여행객에게도, 로맨틱한 여행을 원하는 커플 여행객에게도 인기다.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부터 럭셔리한 리조트까지 다양한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싱싱한 식자재로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음식과 신나는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필리핀은 전 세계 여행객이 사랑하는 곳이다. 특히 최근에는 마닐라나 세부를 경유하여 닿을 수 있는 시아르가오, 다바오, 푸에르토 프린세사 등이 떠오르는 힙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