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02:00 (일)
서울, 제주 호텔들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 제주 호텔들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9.10.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데일리=김유정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따뜻한 수영장에서 영화감상을 하며 가을 밤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한 시간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시원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따뜻한 온수풀 수영장을 낭만적인 야외 영화관으로 꾸몄다. 국내 호텔 최초로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를 상영한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를 또다시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4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은 ‘플로팅 시네마’를 재개하면서 가을·겨울 고객맞이에 나선다.

‘플로팅 시네마’는 야외 수영장인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 각각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 1일 ‘플로팅 시네마’가 시작되면서 가을 제주를 찾은 고객들은 달빛이 따스하게 비추는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올해 선보이는 영화는 총 4편이다.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이용하는 ‘패밀리 풀’에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몬스터파크’와 ‘리노’를 상영하며, 커플들이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어덜트 풀’에서는 각종 영화상을 휩쓴 ‘그린북’과 짙은 여운의 생존 로맨스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를 상영할 예정이다.

 ‘플로팅 시네마’가 펼쳐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에서 밤 12시까지 수영을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하다. 수영장 물의 온도는 평균 33도 이상, 자쿠지는 38~42도로 유지하고 있어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핀란드 사우나’도 있어 몸을 따뜻하게 데우면서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건식 사우나에서 물기를 말리면 야외 활동에도 큰 무리가 없다. 또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에는 열선이 깔려 있어 가을날에도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놀이 후 출출한 배를 채워주는 ‘풀사이드 바’의 ‘차돌박이 짬뽕’도 ‘인생 짬뽕’이라 불리며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면 필수로 맛봐야 할 메뉴로 명성이 높다.

탁 트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풍광과 달빛 아래에서의 따뜻한 수영, 물놀이 이후의 ‘차돌박이 짬뽕’, 야외 시네마를 동시에 즐기는 것은 오직 제주신라호텔에서만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다.

영화상영 이외의 시간에는 ‘패밀리 풀’ 옆에서 열리는 팝 오페라 공연을 감상하며 깊어가는 가을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다.

한편, 숨비정원의 캠핑 빌리지에서는 '숲 속 상영관'을 연상시키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핑 빌리지’에서 아이들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면서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나무로 둘러싸인 캠핑장에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동화 같은 경험은 아이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캠핑 빌리지’를 이용하면 텐트와 캠핑의자, 원목 테이블, 바비큐 그릴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신선한 새우와 전복, 소고기 등심, 제주산 돼지고기 등의 식재료도 제공돼 부모들의 수고를 덜어줘 인기가 높다

 

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는 약 100여 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버스커 페스티벌을 오는 2019년 10월 4일부터 6일까지, 단 3일 동안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원하는 와인을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셰프가 직접 미국 육류 수출 협회와 함께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완성한 트러플 메가 크런치 감자튀김, 이동갈비 타코, BBQ 폭립 및 부산 어묵탕, 마약 옥수수, 버펄로 윙, 맥 & 치즈, 코티지 파이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현장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할 음악 공연으로는 총 11개의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라인업 되어 있으며, 10월 5일 토요일 저녁에는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여왕’인 가수 린(LYn)’의 특별 공연이 펼쳐져 가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와인 앤 버스커가 진행되는 동안 타볼로 24 또는 BLT 스테이크 레스토랑 이용 시, 현장에서 구입한 와인을 별도의 콜키지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와인 앤 버스커의 티켓은 네이버예약 또는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 앱(App)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일(금) 또는 6일(일)은 1인 기준 2만 8천 원, 3일(토)은 1인 기준 3만원이다. 뿐만 아니라, 9월 29일까지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티켓 당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