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02:00 (일)
[e-Trip Review] 푸꾸옥에서 호캉스 만끽할 수 있는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e-Trip Review] 푸꾸옥에서 호캉스 만끽할 수 있는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9.10.05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푸꾸옥=이뉴스데일리 김유정 기자] 최근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곳이 있다. 바로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 푸꾸옥은 물가가 저렴할 뿐 아니라 예쁜 바다에 비행시간도 5시간 정도로 부담 없어 호캉스를 즐기러 가는 이들이 많아졌다. 

사진=김유정 기자

 

그중에서도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푸꾸옥(Dusit Princess moonrise beach resort)은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리조트로 호캉스 족이 몰리는 리조트로 이름나 있다. 

사진=김유정 기자

 

108개의 객실로 이뤄진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푸꾸옥(Dusit Princess moonrise beach resort)는 타이 레스토랑과 아침 식사와 인터내셔널 식사를 책인지고 있는 팜 레스토랑은 물론 로비에 함께 있는 바까지 마련돼 있다.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은 편. 

사진=김유정 기자

 

게다가 풀장은 물론 레스토랑과 편의 시설 등이 리조트 한 가운데 위치해 있어 어느 객실에서도 짧은 동선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종종 리조트에서 풀장이 먼 객실에 머물게 되면 풀장이나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는 일이 있는데 두짓 프린세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진=김유정 기자

 

특히 풀 바는 오후 5시부터 6시 30분 선셋이 아름다울 때 해피아워를 진행해 음료를 할인해주기 때문에 수영을 즐기면서 얼마든지 칵테일이나 맥주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바닷가를 향해 인피니티 풀로 바다와 이어진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풀장에서 마시는 칵테일 한잔은 로맨틱한 하루를 마무리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