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02:00 (일)
[허니문 여행지 추천③] 몰디브 바닷 속에서 식사를 즐겨볼까?
[허니문 여행지 추천③] 몰디브 바닷 속에서 식사를 즐겨볼까?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9.10.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이뉴스데일리 김유정 기자] 10여년 전부터 허니문지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몰디브. 2015년에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 할까?'라는 영화 대사가 유행을 하면서 다시한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오죽하면 몰디브 리조트 내에 있는 바 직원이 한국인 허니무너는 왜 전부 모히또만 시키는지 기자에게 물었을 정도. 영화 대사에 몰디브와 모히또가 다뤄져서 인기를 끌었다는 것을 설명해주니 이제야 눈치가 간다는 표정이다. 

섬 하나당 리조트 하나로 이뤄진 몰디브의 리조트는 섬을 통째로 빌린 듯한 기분을 선사해 전세계의 허니무너들이 찾고 있는 곳 중 하나다.

 

섬 하나당 리조트 하나로 이뤄진 특성 때문에 몰디브 허니문을 선택한다는 것은 하나의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나 다름없는 일이다. 스피드 보트로 섬 간의 이동이 가능하다 하더라도 하루의 일정을 이동하느라 보내는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하나의 섬, 리조트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 또 오랜 비행 시간 후에 30분 이상의 스피드 보트를 타거나 수상 비행기를 타는 것은 자칫하면 무리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

 

지난 2016년에 오픈한 남말레 아톨의 마두(Maadhoo)섬에 위치한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이하 오젠)는 비치 빌라와 바다 위에 떠 있는 수상빌라를 모두 구비하고 있어 빌라를 이동하면 한 섬에서도 충분히 두가지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삼시세끼를 한 리조트 안에서 해결해야 하는 올인클루시브 몰디브 리조트들의 대부분이 그러하듯 보통은 뷔페로 이뤄지지만 오젠에는 뷔페는 물론 정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알라카르테 형식의 식당이 중식 식당인 북경과 스리랑카, 인도, 몰디비안 음식을 제공하는 인도 실론이 자리해 저녁에 잘 차려입고 근사하게 즐기는 식사도 즐길 수 있다.

 

그 중 언더워터 레스토랑(underwater restaurant) M6m까지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M6m까지 추가 요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오젠만의 독자적인 올인클루시브 플랜인 오젠 인덜젼스에 M6m이 포함돼 오젠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수심 6m 아래에 있다는 뜻(MINUS SIX METERS)인 M6m은 도착하자마자 즐겁고 신기하다. 리조트 내에서는 서빙되지 않는 와인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차분하게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 한모금을 즐기고 있으면 어느새 식사 준비가 다 되는 것도 즐거움을 배가 시켜주는 요소 중 하나.

탁트인 파노라마뷰로 수족관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레스토랑 내부는 어느 새 푸른 빛으로 내 몸을 감싼다.

 

점심 혹은 저녁식사를 이용할 수 있는 M6m은 저마다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점심식사에는 푸른 빛의 몰디브 바다에서 노니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볼 수 있으며 저녁 식사 때는 어두운 바다 속의 불빛에 따라 춤추는 물고기들의 향연이 로맨틱하다.

M6m에서 서빙되는 와인은 리조트 내에서 서빙 되는 와인과 다른 종류들로 서빙되며 7코스로 이뤄진 식사 한 종류만 제공된다. 코스의 순서에 따라 와인의 종류까지 다르게 서빙해줘 품격있는 식사를 만들어준다. 테미블 모두 창가를 향하는 방향으로 놓여져 둘만의 식사로 이끌어주기에 점심식사든 저녁식사든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푸른 빛 있는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안에 가만히 앉아 수중환경을 들여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알 수가 없다. 보다 천천히 바다속 안을 감상하며 즐기는 식사는 입도 눈도 신비롭다.

인공적인 수족관이 아니라 진짜 바닷속에서 물고기들과 함께 즐기는 식사는 영원히 잊지 못할 특별한 허니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