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힙한 호텔 ‘목시서울인사동’ 오픈
인사동 힙한 호텔 ‘목시서울인사동’ 오픈
  • 강은호 기자
  • 승인 2019.12.02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데일리 강은호 기자] 지난 11월 12일 개관식 후 메리어트 브랜드, 밀레니얼 세대를 타켓으로 한 힙한 브랜드 ‘목시서울인사동’의 예약이 가능해졌다.

목시서울인사동 호텔은 1층 PLAY MOXY 라운지와 2층 24/7, Grab &GO 지하층에는 회의실, 코인세탁, 고객셀프 러기지락커, 16층 루프탑바 등 편의시설로 구성되어있다. 1층 로비를 시작으로 16층 BAR MOXY까지 특색 있는 그래비티로 호텔 전체가 ‘포토스팟’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목시 호텔 제공
목시 호텔 제공

 

목시 호텔만의 힙한 이미지에 맞추어 차별화된 컨셉으로 1층 PLAY MOXY 에서는 보드게임을 즐기고 손님들의 휴게 공간으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는 BAR CREW 와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고 이벤트 게임도 진행 한다. 16층의 BAR MOXY 파노라믹 뷰로 모두 오픈 되어 있어 종묘, 익선동 남산을 한눈에 조망할 있다. BAR MOXY는 프론트 데스크인 동시에 음료 바인 리셉션 공간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며,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웰컴드링크를 즐기며 룰렛 및 다양한 게임을 통해 경품과 혜택을 제공된다.

러기지 락커와 코인세탁실은 호텔투숙고객은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짐 보관은 최대 12시간까지 가능하여 편리한 관광이 가능하다. 2층 24/7는 목시의 휘트니스센터 공간으로 24시간 투숙객은 무료로 GYM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Grab &GO 에서는 목시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샌드위치를 맛 볼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자판기가 있어, 언제든지 식사 가능하며 D*E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어 투숙하는 동안 제약이 없도록 편리성을 갖추었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지상 16층 (지하3층) 높이의 호텔로 객실은 총 140객실로 장기투숙고객 및 다인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화된 3개의 스위트도 준비되어있다. 스위트룸은 쿼드룸 트리플룸으로 구성이 돋보이며 모든 스위트룸에서 인사동, 경복궁, 조계사 등의 3면의 뷰를 볼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5호선 종로 3가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어 무엇보다 입지가 뛰어나다. 창경궁은 물론 인사동, 종묘와 더불어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익선동에서도 가깝다. 명동, 동대문, 남대문도 인접해 있으며 1/3/5호선 환승역에 위치하여 서울 모든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